|
|
회원가입
|
고객센터
|
광고요금안내
|
사이트맵
|
상세검색
전체 분류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중고
영업/금융/알림
알림방게시판
통합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전화번호
업체명
동이름
연산자
OR
를 선택하면 검색어 중 한 단어라도 포함이 되면 모두 보여줍니다.
AND
를 선택하면 검색어가 모두 포함된 결과물만 보여줍니다.
OR
AND
부업
10
홀서빙
6
주방
3
010-3616-6143
2
010-5225-9134
2
010-9046-7875
2
능곡동
2
대야동
2
알바
2
%ED%95%98%EC%A4%91%EB%8F%99
1
보기
▼
시흥
인천
강릉
회원가입약관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시흥알림방 홈페이지'(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과 관련하여 현행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고 권익을 보호함을 그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정의) 1. ‘서비스’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서비스을 운영하는 회사의 의미를 포함한다. 2. ‘이용자’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은 ’서비스‘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서비스‘의 이용계약을 체결하거나, ’서비스‘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제공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회원’의 정보보호와 회원만의 이용을 위한 문자와 숫자로 이루어진 조합으로 비밀번호를 생성한다. 5. ‘비회원'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6. 운영자 또는 관리자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 및 운영을 담당하는 ‘회사’ 또는 ‘회사’로부터 위임받은 사람을 의미한다. 제 3 조 (회원가입 및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자’는 ‘회사’가 제시하는 양식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한 후 이용신청을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2. ‘회사’는 다음의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회원’의 승인을 유보할 수 있다. (1) ‘서비스’의 자체적인 장애로 인하여 승인하지 못하는 경우 (2) 운영자 또는 관리자가 ‘서비스’를 처리하지 못하는 장애가 발생한 경우 (3) ‘회사’가 승인을 유보 또는 미승인하는 경우 (4) 기존의 ‘회원’의 ‘서비스’에 저해요소가 되는 경우 3. 회원가입의 성립은 ‘서비스’의 승인이 해당 ‘회원’에게 전달된 시점을 기준으로 한다. 4. ‘회원’의 정보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서비스’에 변경된 사항을 수정요청을 하여야 하며, 이의 미통보로 인하여 발생되는 ‘회원’으로서의 손해 또는 불이익에 대하여 해당 ‘회원’이 스스로 책임을 갖는다. 5. ‘회원’은 가입신청시 다음에 규정하는 사항을 필수로 입력하셔야 ‘서비스’의 승인을 받을 수 있다. (1) 성명(상호) (2) 희망 아이디(중복체크 필수) (3) 비밀번호 (4) 주민등록번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번호) (5) 전자우편주소(E-mail) 단, (4)항의 주민등록번호는 실명인증을 위하여만 사용되며, 동명이인의 구분을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중 앞 6자리와 뒤 첫 번째 자리를 추출하여 생년월일과 성별로 구분하여 사용한다. 제 4 조 (약관의 명시와 효력 및 개정) 1. 약관의 명시 ‘서비스’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게시한다. 2. 약관의 효력 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공시하고 동의함을 선택함으로써 발생한다. 또한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공시된 약관을 보지 않고 회원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한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3. 약관의 변경 (1) ‘서비스’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2) ‘서비스’의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개정사실과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공지함을 원칙으로 하며, 공지의 내용은 개정된 약관의 내용과 현행약관의 변경 사항을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함께 게시한다. (3) ‘회사’는 회원을 위하여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하거나 혹은 ‘회사’의 정책상 중요한 사유로 인하여 회원에 대한 사전 통지없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서비스’의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되는 약관은 적용일을 기준으로 모든 회원에게 적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이 경우의 회원은 약관의 변경을 이유로 탈퇴 또는 가입취소를 할 수 있으나 약관변경의 공지에도 불구하고 2회 이상 접속할 경우에는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4)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약관의 해석에 대하여는 정부가 재정한 전자거래소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를 따른다. 제 5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서비스이용계약의 체결 (2) 서비스이용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발송 (3) 기타 ‘서비스’가 정하는 업무 2. ‘서비스’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및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및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한다. 제 6 조 (서비스의 중단) 1. ‘서비스’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는다. 3. 상기 동 조항의 제1항,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서비스’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한다. 제 7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서비스’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한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다. (1) ‘회원’의 필수 입력사항 등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2) ‘회원’등록 시 타인의 명의로 이용신청을 한 경우 (3)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4)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저해요소가 되는 경우 (5) ‘회원’으로서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6)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건전한 미풍양속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7) ‘회원’의 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경우에는 3년(36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자로 ‘회원’으로 재가입 신청을 하는 경우 3. ‘서비스’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14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다. 4. ‘서비스’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한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서비스’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서비스’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다. 2. ‘서비스’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제 9 조 (구매신청) ‘서비스’이용자는 ‘서비스’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한다. (1) 성명(상호), 주소,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또는 사업자등록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2)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3) 결제방법의 선택 (4)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 (예, 마우스클릭 등) 제 10 조 (지급방법) ‘서비스’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 운영방식은 회사가 정한 바에 따른다. (1) 신용카드결제 (2) 온라인무통장입금 제 11 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서비스’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한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다. 3. ‘서비스’는 승인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한다. 제 12 조 (개인정보보호) 1. ‘서비스’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인종 및 민족', '출신 및 본적지' 등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의 수집을 엄격히 제한하고 있으며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되,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고,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한다. (1) 성명(상호) (2) 전화번호 (3) 희망ID (4) 비밀번호 (5) 전자우편(E-mail) 2. ‘서비스’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는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서비스’가 갖는다. 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1) 업무상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서비스’가 제 2 항과 제 3 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 14 조 제 3 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서비스’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서비스’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갖는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서비스’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는다. 6. ‘서비스’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갖는다. 7. ‘서비스’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한다. 제 13 조 (‘서비스’의 의무) 1. ‘서비스’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및 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한다. 2. ‘서비스’는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제도적 대책을 수립하여 안전한 인터넷 서비스 이용을 도모한다. (1)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결재정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서비스’와 고객의 PC간의 결재정보를 SSL(Secure Socket Layer)을 통해 암호화하여 통신하고 있으며, 공인인증기관을 통하여 인증받는다. (2) 해킹방지를 위해 자체 첨단 방화벽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시간 바이러스 감시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3) 전문 운영요원의 24시간 시스템 모니터링을 통한 서비스 다운타임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4) 감사위원회의 감사활동을 통하여 문제가 발견된 경우 바로 시정조치하고 있다. 3. ‘서비스’가 재화 및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 3 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갖는다. 4. ‘서비스’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는다. 제 14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 13 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지 않는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서비스’에 통보하고 ‘서비스’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한다. 제 15 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서비스’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서비스’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서비스’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16 조 (연결‘서비스’과 피연결‘서비스’간의 관계) 1. 상위 ‘서비스’과 하위 ‘서비스’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서비스’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서비스’라고 한다. 2. ‘연결서비스’는 ‘피연결서비스’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및 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하여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내용을 본 약관을 통하여 공지한 바를 인정하며, 이 경우 당해 거래로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연결서비스’는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17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서비스’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한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서비스’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된다. 제 18 조 (분쟁해결) 1. ‘서비스’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 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한다. 2. ‘서비스’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한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한다. 3. ‘서비스’와 ‘이용자’간의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 28 조 및 동 시행령 제 15 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다. 제 19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서비스’와 ‘이용자’간의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한다. 2. ‘서비스’와 ‘이용자’간의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의 법령을 적용한다.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자’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이용자’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 2011년 02월 11일 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전자메일(E-mail), 접속 로그, 쿠키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비회원 이용자, 고객게시판)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청구지 등 발송 ▶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 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및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본 『시흥알림방』사이트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본 『시흥알림방』사이트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시흥알림방 사이트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를들어,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이용자’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광고기획부 ▶ 전화번호 : 031-313-9330 ▶ 이메일 : alimbang@naver.com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심귀자 ▶ 전화번호 : 031-313-9330 ▶ 이메일 : alimbang@naver.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오시는 길
FAMILY SITE
-------------------
시흥시청